1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대전지역 스타트업과 엔젤투자자들의 네트워킹 행사인 4월 '도룡벤처포럼'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포럼은 "스타트업이 바라보는 어/궁동"에 초점을 맞춰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특히 중소벤처기업부의 김봉덕 벤처정책관님께서 참석해주셔서 인사말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타트업 IR 세션에서는 MCE, 메리핸드, 칼리시, 식물선도부 등 개의 우수한 업체들의 IR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어진
세션에서는 지역 대표 투자사의 대표님(미래과학기술지주, 한국과학기술지주, 에트리홀딩스, 리벤처스)들이 참석해주셔서 발표해주신 대표님들에게 애정 어린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다음 발제에서는 대전의 대표 커뮤니티인 궁동 스타트업 모임 탄생 스토리를 설명하면서, 소통창구의 역할을 넘어 지역의 중추 역할을 수행하고있음을 배웠습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도룡동 살롱' 패널토론에서는 6명의 지역 주요 인사들이 '어웅동 생태계의 모든것?'이'라는 주제로 패널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어궁동 지역의 생태계, 투자자와 창업자 간의 상호작용 및 지역 차원에서의 생태계 발전에 관한 다양한 의견이 교환되었습니다. 투자사, 창업가, 정부지자체의 입장에서 각자의 역할을 이해하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였습니다.
이번 포럼은 어궁동 지역 생태계 구축이라는 중요한 주제에 대한 풍부한 인사이트와 지식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5월 도룡벤처포럼에서도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